EZ EZViwe

골이식 기초서 임상까지 체계적 강연 준비

관리자 기자  2008.03.13 00:00:00

기사프린트

29일 대구 EXCO서 세미나


(주)오스코텍(대표이사 김정근)이 오는 29일 대구 EXCO에서 골 이식 관련 학술 세미나를 개최한다.
지난해 서울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Bone Graft in Dental Clinic’을 대주제로 골 이식의 생물학적 기초에서 임상까지 다양한 강의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고재승 서울대 명예교수의 ‘골 이식의 생물학적 기초’를 주제로 한 이론 강의를 시작으로 손동석 대구가톨릭의대 치과 교수의 ‘신기구 및 신기술을 이용한 골 이식술’, 김영균 분당서울대병원 치과 교수의 ‘각종 골 이식 재료의 장단점 및 골 이식 후 합병증 관리’, 임창준 이엔이치과병원 원장의 ‘어려운 상악동 골 이식술의 해결 방법’ 등을 주제로 한 임상 관련 유익한 강의들이 진행된다.


오스코텍 관계자는 “임플랜트 시술이 보편화됐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도 골 이식술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면서 “이번 세미나는 골 이식에 관한 이론적 기초부터 임상에 접목할 수 있는 다양한 술식 및 사후 관리까지 체계적인 강연이 펼쳐져 개원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임상강의와 아울러 이번 세미나의 후원사인 굿모닝신한증권의 문기훈 리서치센터장의 ‘2008년 우리 경제와 주식시장 전망’을 주제로 한 재테크 강의도 진행된다.
지난해 서울에서 개최한 1차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친 오스코텍은 지방의 개원의들에게도 강의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방 대도시를 순회하며 세미나 개최를 약속한 바 있으며, 대구를 시작으로 올해 안에 광주, 부산 등지에서도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등록비는 무료다. 문의 : 02-6000-7666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