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Shinhung Composite Resin Hands-on Course’ 돌입
(주)신흥이 오는 29일 부산에서 열리는 첫 코스를 시작으로 ‘Shinhung Composite Resin Hands-on Course’의 2008년도 공식 일정에 돌입한다.
‘Shinhung Composite Resin Hands-on Course’는 증례별 문제해결 프로젝트를 표방하며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케이스 중심의 컴포지트 레진 실전 임상 코스로, 최신 접착 술식에 관한 알찬 이론 강의와 케이스별 수복 실습이 큰 호응을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2008년도 첫 코스는 지난해 부산·경남지역 개원의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부산대학교 치의학 전문대학원 ‘평생교육위원회’ 후원으로 부산에서 개최되며, 보수교육 점수 2점이 부여될 예정이다.
강연은 지난해에 이어 박정길 부산치대 보존과 교수가 맡아 진행하며 접착수복 최신개념의 이해와 함께 레진 수복의 심미성과 술후 민감성을 최소화 하는 다양한 술식과 문제해결 방안을 실습을 통해 소개한다.
특히 상아질 접착제의 올바른 선택과 사용방법, 최신 상아질 접착제 사용시의 주의사항 등 실제 임상의에게 유용한 팁을 다양하게 제시함으로써, 평소 진료시 겪는 문제 해결 방안과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해 줄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전치부 심미레진 수복법 강의를 통해 Diastema 및 Class IV 레진 수복법을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며, 구치부 심미레진 수복법 세션에서는 술 후 민감증
해소를 위한 임상기법과 긴밀한 인접 접촉점을 얻는 노하 등을 공개할 계획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부여되며, Premisa kit를 포함해 100만원 상당의 Kerr, kerr-Hawe 신제품이 제공될 예정이어서 최신재료에 관심이 많은 개원의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자세한 등록문의는 (주)신흥 치과판촉팀(02-6366-2265, 2297) 및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 사이트에서 하면 된다.
한편 이번 1차 부산에 이어 2차, 3차는 각각 5월 31일과 9월 27일 서울서, 4차는 10월 25일 부산에서 열린다.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