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가의 장기 불황을 타개하기 위한 ‘제3의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는 미용 치과술식의 해법을 다룰 오픈 세미나가 이달 말 개최된다.
쁘띠성형미용클럽(회장 한철민)과 (주)메디칼유나이티드가 주최하는 ‘쁘띠성형 오픈세미나’가 오는 30일 오후 1시부터 치협 대강당에서 열린다.
특히 원 데이 코스로 기획된 이번 오픈 세미나의 연자로는 쁘띠성형미용클럽회장인 한철민 원장(한철민치과의원)이 처음으로 참여해 이론교육과 핸즈온 코스를 진행, 참석자들을 병행 지도한다.
한 회장은 첫 강연에서 필러 및 보툴리눔 톡신에 대한 이론 교육을 통해 악안면 미용술식과 관련된 최신 경향을 전달하는 한편 다양한 술식의 임상 ‘팁(Tip)"을 체계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 이론 교육 후에는 실제로 이 같은 술식을 적용하기 위한 라이브 서저리가 이어지며 특히 교육 후 참석한 개원의들이 직접 시술할 수 있도록 마련된 핸즈온 코스를 통해 치과 미용술식 교육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아울러 이와는 별도로 참석한 스탭을 대상으로는 완벽한 환자상담과 환자유치를 목표로 한 코디네이터 교육이 열린다.
이에 대해 주최 측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필러 등 악안면 미용 관련 술식을 적용하기 위한 실전 교육이 펼쳐질 예정”이라며 “특히 쁘띠성형 오픈세미나에는 치과의사만이 등록가능하며 함께 참여한 스탭에 대한 교육은 별도의 장소에서 진행하게 돼 강의 집중도를 끌어올릴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 수료자에게는 교육 자료와 함께 쁘띠성형 미용클럽의 준회원 자격을 부여한다.
문의 02-2639-8080 / 011-9639-1500(이경화 실장)
윤선영 기자 young@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