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OSC and the Advanced’ 주제로

관리자 기자  2008.03.20 00:00:00

기사프린트

31차 핸즈온 코스
덴트포토 OSC(On-site Sinus Compaction) 연구회가 오는 23일 다미 메디칼 세미나실에서 ‘OSC and the Advanced’란 주제로 제31차 핸즈온 코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OSC의 이론과 노하우 ▲상악동막 천공시의 대처법 ▲상악동과 연관된 임플랜트 술식에서 실패를 최소화하는 방법 ▲이식재의 용도별 선택법 ▲술자와 환자를 편하게 만드는 Socket Preservation ▲피에조를 이용한 간단한 Ridge Split 술식 등에 대해 강의한다.
연자로는 이홍찬 원장(시카고 램브란트 치과의원), 김범준 원장(시카고 램브란트 치과의원), 염문섭 원장(탑 치과 네트워크)이 나설 예정이다.


이홍찬 원장은 “OSC는 상악동의 골이식이 필요할 때 과거와는 달리 대부분의 상황에서 윈도우를 통하지 않고 임플랜트를 식립할 자리에서 Crestal Approach로 원하는 만큼의 상악동 이식을 마치고 그 자리에 바로 임플랜트를 식립할 수 있는 방법”이라며 “술 중과 술 후에 환자가 느끼는 편안함은 기존의 방법과는 비교조차 할 수 없다. 막의 천공 가능성을 현저히 줄임으로써 골이식 후 후유증을 극복함은 물론 높은 성공률을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 원장은 “임플랜트 시술을 위한 상악동 골이식술의 새로운 방법인 OSC 테크닉을 이용하기 위한 Piezo Insert로 한국에서 특허를 받았다”며 “미국, 일본, EU, 중국에서 특허출원상태”라고 밝혔다.
문의 : 시카고 램브란트 치과의원(02-583-2804)
안정미 기자 jmah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