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다양한 정보 교류의 장

관리자 기자  2008.03.31 00:00:00

기사프린트


(주)덴티움은 지난 16일 열린 ‘Implantium Symposium 2008’ 참가차 방문한 이란과 홍콩 치의를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해 호응을 받았다.
14일과 15일에는 홍콩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GBR & Sinus 코스로 진행했다. 이날 Sinus graft : Advanced management와 Basic Technique, Immediate Implant Placement in Anterior Region에 대한 내용으로 이론 및 돼지머리뼈 실습을 병행해 외과적 술식에 대해 보다 빠른 이해를 도울 수 있는 시간이 됐다.
또 17일부터 19일까지는 이란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3일동안 GBR & SINUS, 핸즈온, 라이브 서저리 등이 포함된 세미나가 진행돼 주목받았다.


각 연자들의 다양한 임상증례와 핸즈온, 라이브 서저리를 통해 임프란티움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금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됐으며, 이와 별도로 헤섬 나우자리 미국 USC 교수의 ‘Periodontally Accelerated Orthodontics Combined with Autogenous’와 Cortical bone grafts, Piezotome Technology 및 라이브 서저리 특강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는 장이 됐다.
덴티움 관계자는 “향후에도 현지에 맞는 다양한 임상데이터와 케이스를 통해 임상 정보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함은 물론 세계 각국에서 인정하는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는데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