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최진영 교수 원 데이 코스 진행

관리자 기자  2008.05.15 00:00:00

기사프린트


개원가에서 간단하게 접근할 수 있는 미용 치과술식의 해법을 다룰 오픈세미나가 개최된다.
‘치과미용술식 오픈세미나’가 오는 18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치협 대강당에서 열린다.


특히 원 데이 코스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의 연자로는 최진영 서울치대 구강악안면외과 교수가 나서 필러 및 보툴리눔 톡신에 대한 기본적 이론교육과 함께 이를 실제 임상에 적용하는 과정을 상세히 설명하는 라이브 서저리 순서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강연에서 최 교수는 악안면 미용술식과 관련된 최신 경향을 전달하는 한편 이 같은 술식과 적용제제에 대한 역사, 형태, 종류, 특징 등 다양한 측면의 정보를 제공하고 시술시 주의사항에 대해서도 노하우를 전달한다.


또 이론교육과 함께 이번 세미나에서는 참석자들이 직접 환자를 동반해 교육 후 그 자리에서 시술이 가능한 핸즈온 코스를 진행해 이를 통해 치과 미용술식 교육의 효율성을 극대화한다는 점이 특색이다.
아울러 이경화 실장이 연자로 나서는 코디네이터 교육에서는 개원의와 함께 참석한 스탭을 대상으로 완벽한 환자상담과 환자유치 전략을 공유한다.
주최 측은 “이번 세미나에서는 보툴리눔 톡신, 필러 등 악안면 미용 관련 술식을 적용하기 위한 다양한 주제가 다뤄진다”며 “미용술식 오픈세미나에서는 개원가의 새로운 진료영역 확대를 위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게 할 것”이라며 이번 세미나에 대해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문의 02-2639-8080/011-9639-1500(이경화 실장)
윤선영 기자 young@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