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재단 27~29일까지 바자회
재단법인 스마일(이사장 이긍호)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COEX 대서양홀에서 열리는 SIDEX 2008 치과기자재전시회 행사장에서 ‘2008 스마일 사랑 나누기 바자회’를 연다.
코엑스 대서양 출구에서 진행되는 이번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업체로부터 후원받은 각종 기자재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장애인 치과진료비를 마련하는 행사다.
후원받은 제품은 소비자가격의 15~2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주)한성제너럴, (주)스카이덴탈, (주)한진덴탈, (주)오성엠앤디 등에서 니들, 유니트체어, 고압증기멸균기, 미러를 비롯한 각종 치과기재를 후원한다.
한편 이날 바자회에서는 치과기자재 판매와 더불어 장애인들의 치과치료가 시급함을 알리는 영상 상영, 관람객들이 쉽게 기부도 하고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트게임 등 흥미롭고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바자회의 수익금은 전액 저소득 중증장애인의 치과진료비 지원사업에 사용된다.
이긍호 이사장은 “장애인들이 환한 웃음을 되찾을 수 있도록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들의 보다 많은 후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으며 “스마일재단과 함께 경제적으로 어려운 장애인들에게 건강한 치아와 행복한 미소를 되찾아 줄 수 있도록 많은 치과가족들이 관심을 가져 달라”고 당부했다. 문의: 박은정 사회복지사 02-2009-2836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