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HI 리뉴얼 브랜드파워 강화 미르치과네트워크

관리자 기자  2008.06.19 00:00:00

기사프린트


“전국 18개 어느 병원을 가도 똑같은 미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미르치과네트워크가 최근 HI를 리뉴얼 했다.
MIR를 형상화한 기존 심볼은 유지하고 여의주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디자인이 추가돼 가독성을 높였다.
전체적으로 신선하고 깔끔한 완성도를 자랑하는 이번 작업에 추가된 여의주는 용의 형상과, 편안한 컬러감, 고객을 향한 사랑의 마음을 담고 있으며, 기존의 고급스럽고 신뢰감을 주던 미르의 이미지에 자연스럽고 친근한 이미지가 더해졌다.
미르치과관계자는 “최근 진행된 HI리뉴얼 작업으로 ‘MIR"의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고, 공동의 이미지 메이킹으로 더 강화된 브랜드력을 발현할 것을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미르치과네트워크는 2008년 HI리뉴얼을 시작으로 전국 미르치과병원 진료 리플렛 통합, 브로슈어 제작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사용 가능한 광고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