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SLA Kit 다양한 증례 제공

관리자 기자  2008.06.23 00:00:00

기사프린트

네오바이오텍 허영구 원장(네오바이오텍 대표이사)의 Sinus 완전정복을 위한 심포지엄이 400여명의 참가자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네오바이오텍은 지난 15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국제회의실에서 ‘Dr. 허의 손쉬운 임플란트’ 특별 심포지엄을 열고 새로 개발한 SLA(Sinus Lateral Approach) Kit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를 펼쳤다.
네오바이오텍이 이번에 공개한 SLA Kit는 특수한 드릴을 이용해 Sinus Membrane의 손상없이 간단하고 안전하게 최소 크기의 Sinus Lateral Hole을 형성하는 도구다.
허 원장은 심포지엄에서 “SLA Kit를 이용 할 경우 광범위한 Flap을 열어야 하는 부담감과 커다란 Window 형성에 대한 두려움, Membrane Elevation에 대한 자신감 부족 등을 해결 할 수 있다”며 “SLA Kit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홍종대 원장(홍종대치과의원)과 조종만 원장(베스필치과의원)이 각각 Sinus Quick과 SCA Kit의 체험기를 발표해 시술현장에서의 다양한 증례들을 제공했다. 발표 후 이어서 마련된 질의응답 시간에는 허 원장이 직접 답변자로 나서 제품개발자로서 참가자들의 질문에 정확한 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심포지엄의 마지막 순서로 마련된 SLA Kit 데모체험에는 참가자들의 열의로 당초 신청했던 10여명의 인원보다 많은 50여명이 실습에 참여했다.
한편 이날 심포지엄에서는 애니빔레이저, 노박엔진, PMS 등 1억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돼 참가자들의 흥미를 끌었으며, 강연장 밖에는 네오바이오텍의 제품전시 부스가 마련돼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