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골 이식 기초서 임상까지 강의

관리자 기자  2008.06.23 00:00:00

기사프린트

(주)오스코텍이 다음달 5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골 이식 관련 학술 세미나를 개최한다.
지난해 서울과 올해 3월 대구에 이어 세번째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Bone Graft in Dental Clinic’을 대주제로 골 이식의 생물학적 기초에서 각종 임상까지 다양한 강의가 이뤄진다.
이번 세미나에도 고재승 서울대 명예교수의 ‘골 이식의 생물학적 기초’를 주제로 한 이론 강의를 비롯해 손동석 대구가톨릭대병원 교수의 ‘신기구 및 신기술을 이용한 골 이식술’, 김영균 분당서울대병원 교수의 ‘각종 골 이식 재료의 장단점 및 골 이식 후 합병증 관리’, 임창준 이엔이치과병원 원장의 ‘어려운 상악동 골 이식술의 해결 방법’ 등을 주제로 한 임상 강의가 잇따라 진행된다.


오스코텍 관계자는 “그동안 임플랜트 시술이 보편화되고 이와 관련된 세미나가 활성화된 반면 아직까지도 많은 개원의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골 이식 관련 세미나는 부족한 실정”이라며 “이에 이번 세미나에서는 골 이식에 관한 이론적 기초부터 임상에 접목할 수 있는 다양한 술식 및 사후 관리까지 체계적인 강연이 이뤄질 예정이어서 개원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스코텍은 지방의 개원의들에게도 강의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 대구와 이번 광주에 이어 부산에서도 개최할 예정이다. 등록비는 무료다.
문의 : 02-6000-7666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