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마일 희망을 채우다

관리자 기자  2008.07.07 00:00:00

기사프린트

스마일재단, 시덱스서 사랑나누기 바자회


재단법인 스마일(이사장 이긍호)이 지난달 27일부터 2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시덱스 기간 중 ‘2008 스마일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진행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매년 치과기자재업체들의 후원으로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진행하고 있는 스마일 재단의 이번 바자회에는 SK텔레콤, 한진덴탈, (주)스카이덴탈, 오스템임플란트(주), 오성엠앤디, 한대케미칼(주), (주)백제덴탈약품, (주)디엑스엠, 한성제너럴, 국제치과상사, (주)베리콤, (주)메타바이오메드 등에서 각종 치과기자재를 후원하는 등 적극적으로 참가해 풍성한 바자회가 진행됐다.


이번 바자회에서 스마일 재단은 후원받은 각종 기자재들을 소비자가격의 2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동시에 더불어 룰렛 돌리기, ‘스마일 희망을 채워주세요’ 동전 모금 등 따뜻한 기부를 하는 동시에 다양한 게임과 경품 행사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모금된 수익금 전액은 2008년도 저소득 중증 장애인 치과진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긍호 이사장은 “치과가족들의 따뜻한 사랑이 저소득 장애인들의 마음에 전달되기를 바란다”면서 “소외된 장애인의 치과진료 지원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준 치과기자재업체 관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한편 행사장에서 판매 후 남은 물품은 스마일 재단 홈페이지(www.smilefund.org) 팝업창 및 게시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물품 소진 시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추가 판매된다. 문의 박은정 사회복지사 02)2009-2836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