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상악동 골 이식술 경향·접근법 제시 덴티움, Intensive Sinus Course

관리자 기자  2008.10.30 00:00:00

기사프린트

(주)덴티움은 다음달 5일부터 12월 3일까지 삼성동 IMPLANTIUM 세미나실에서 ‘Intensive Sinus Course’를 총 5회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연수회에서는 이대희 원장(송명구·이대희 서울치과의원)과 양창호 원장(신내부부치과의원)이 연자로 나와 최신 상악동 골 이식술의 경향뿐만 아니라 치조정 접근에 대한 실습 및 증례 등이 다뤄질 예정이다.


첫 회에는 Crestal Approach로 치조정 접근에 관한 골 이식의 실전 및 증례 분석과 방법 등이 소개되며, 2회차에는 GBR에 대한 내용이 다뤄진다. 또 3회차에는 Lateral Window Approach로 측방윈도우를 쉽게 형성하는 테크닉과 측방윈도우 접근시 상악동 골 이식술의 테크닉, 술식의 단순화를 위한 노하우 등이 진행된다. 이어 4회차에는 예후와 합병증에 대한 관리를 주제로 상악동 골 이식 후 감염시 처치방법 및 관련 증례 사례가 다뤄지며, 마지막 5회차에는 라이브 서저리가 이뤄진다.


덴티움에 따르면 “특히 이번 연수회는 기존 GBR & Sinus Course와 다르게 치조정 접근과 측방 윈도우 접근 상악동 골 이식의 테크닉 등 전반적으로 Sinus에 관해 중점적으로 다루게 된다”며 “다양한 실습을 통해 이론적 내용과 실전테크닉이 접목되었을 뿐 아니라 수강원장이 직접 수술에 참여할 수 있는 라이브 서저리도 진행된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문의 : 02-501-8548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