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성공적인 치료·각종 팁 소개 덴티움, 미국·이란 현지 세미나

관리자 기자  2008.11.03 00:00:00

기사프린트

(주)덴티움은 지난달 22일 미국 Aroma Sports Center(Sky Hall).CA에서 미국법인 현지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USC(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의 Removal Prosthodontics 외래교수로 있는 김태형 원장이 연자로 나와 ‘Simulated Gingival Tissue in Modern Implant Dentistry’라는 주제로 강의해 주목을 끌었다.


덴티움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에서는 보다 완벽하고 성공적인 치료를 위한 각종 팁들이 소개된 가운데 참석자들의 열띤 질문과 토론이 이어져 예정된 시간을 초과하는 등 학술열기로 가득했다고 전했다.
강의 이외에도 현장에서 실제 제품을 접할 수 있는 별도부스를 설치해 참석자들이 제품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으며, 아울러 덴티움 제품 이외에 수술기구, 재료 업체 등의 부스도 마련해 참석자들의 편의를 도왔다.


덴티움 관계자는 “지난 9월 세미나에 이어 이번에도 현지 치과의사들이 참석해 많은 관심을 표명했으며, 특히 멕시코 치과의사들도 10여명 참석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한편 덴티움은 지난달 15일 이란에서도 현지 보철전문의와 기공사를 대상으로 ‘Rainbow Block & MAD/MAM System’ 설명회를 개최하고 Basic Course 세미나를 진행해 현지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이밖에도 지난달 16일부터 18일까지는 레바논 Congress Palace에서 진행된 ‘BIDM 2008(Beirut International Dental Meeting)’ 전시 참가를 통해 레바논을 비롯해 시리아, 카타르, 이라크, 요르단 등 주변국 치과의사들로부터 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을 끈 것으로 알려졌다.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