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칭)대한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
(가칭)대한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회장 임창준)는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삼성서울병원 암센터 지하2층 중강의장에서 미국 콜럼비아치대 보철과 과장인 조지 셸비 화이트 교수를 초청해 ‘성공률을 높이는 임플랜트의 치료 전략’을 주제로 특별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날 강연에서 화이트 교수는 지난 17년간 콜럼비아치대 보철과 교수로 재직하면서 얻은 데이터를 종합, 임플랜트의 전략적 치료를 위한 근거의학중심 접근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콜롬비아 보철과 동문인 오성욱 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 부회장은 “화이트 교수는 깔끔하고 명료한 강의로 미국 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면서 “이날 강연회에서 다양한 임플랜트 시스템 리뷰를 통해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임플랜트의 선택과 케이스 디자인을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 교수는 미국보철학회 전문의, American College of Prosthodontics의 펠로우, Greater New York Academy of Prosthodontics의 펠로우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그는 오는 16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대한치과보철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Practice Limited to Prosthodontics"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이번 특별강연회는 삼성서울병원 치과진료부와 공동으로 개최되며, 콜롬비아치대보철과동문회와 디오 임플란트가 후원한다.
강연회의 사전등록 마감은 오는 10일까지며, 보수교육 점수 2점이 인정된다.
문의 : 02-558-5966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