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치아미백임상에 관한 모든 것이 담겨있는 세미나가 마련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스타화이트 N&C는 대한치아미백임상연구회(회장 류희성)의 후원으로 지난 9일 충무 아트홀에서 ‘제4회 성공적인 치아미백 심포지엄’을 열었다.
특히 개원의는 물론 치과위생사까지 참가한 이날 심포지엄에서는 치아미백의 원리에서부터 다양한 임상증례, 환자상담 노하우, 마케팅 전략, 라이브 시연 등 다양한 주제를 공유해 참석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류희성 스타화이트 치과네트워크 대표원장이 연자로 나서 ▲광화학적 유도 산화에 의한 치아미백 원리 ▲광원을 사용하지 않는 쉽고 간편한 치아미백 프로토콜 공개 ▲치아색상 및 상태별 진단방법 및 치료프로토콜 공개 등 심미치과임상의 최신 학술지견으로 강연을 꾸몄다.
류 원장은 “현재 국내의 치아미백분야는 왜곡되고 잘못 알려진 부분이 있다”며 “제대로 된 치아미백분야의 임상정보를 많은 선생님들과 함께 나눠 치아미백의 파이를 확대해 치과계에 도움이 되고 싶다”며 심포지엄의 목적을 설명했다.
또 류 원장은 “부산에서 치과위생사들을 위한 치아미백을 교육하는 과정을 만들었고 수강생을 더 늘리는 등 치아미백분야의 저변확대에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타화이트 N&C는 광주 세미나(11월 16일·문의:051-747-1711~2)를 끝으로 4회 세미나를 마무리 짓고 좀 더 알찬 강연을 준비할 계획이다.
정일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