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30일 ‘골이식재 완전정복’ 주제로 악안면임프란트학회 광주전남지부 학술대회

관리자 기자  2008.11.20 00:00:00

기사프린트

임플랜트에 사용되는 골이식재에 대한 최신지견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학술대회가 광주에서 열린다.
(가칭)대한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 광주전남지부(회장 박상원)는 오는 30일 전남대학교치의학전문대학원 대강당에서 ‘골이식제 완전정복’을 주제로 추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날 학술대회에서는 메가젠, 오스템, 정산바이오메디, 유한 더 팜, 플로우 덴탈, 푸르고, 네오바오텍 등의 골이식제를 이용한 임상경험이 소개될 예정이다.


연자로는 정철웅 원장, 박 광 원장, 김종선 고려대 교수, 최갑림 부산 대동병원 교수, 우진오 원장, 이대희 원장, 김 진 가톨릭대 대전성모병원 교수가 나와 자신의 치험례를 발표한다.
또한 양기빈 원장이 ‘루이버튼을 이용한 부착치은 증대술’에 대한 특별임상 팁 강좌도 마련됐다.
이번 학술대회는 광주전남지부에서 우수회원 자격취득을 위해 특별히 마련돼 우수회원을 위한 필수보수교육과 겸해 진행되며, 이날 구술고시가 시행될 예정이다.


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 광주전남지부는 “이번 강의는 치과의사들의 관심 분야인 임플랜트에 사용되는 골이식재에 대한 최신지견을 제공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062-971-7528(학회 사무실)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