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박나는 치과 운영 노하우 공개 닥터클릭,18일 경영세미나

관리자 기자  2009.01.08 00:00:00

기사프린트

닥터클릭(대표 김선영)이 치과경영 분야 인기연자인 장명조 원장(유어스네트워크대표)을 초청한 가운데 ‘잘되는 치과경영 불변의 법칙’을 주제로 오는 18일 백범기념관에서 경영세미나를 연다.
세션 1에서는 환자상담 동의율을 높이고 좋은 임상결과를 얻을 수 있는 임상적인 조건과 비임상적인 조건 및 임플랜트 전담팀의 구성이 필요한 이유와 직원관리에 대해서 강의한다.
세션 2에서는 의사와 직원간의 커뮤니케이션과 팀워크의 중요성, 시간을 단축하고 진료와 업무의 질을 향상시키고 수익증대와 비용감소를 실현하기 위한 병원운영 방식의 체계화와 프로세스 혁신비법에 대해서 소개한다.


세션 3에서는 제한된 시간 내에 진료의 질을 유지하면서 많은 환자를 진료하는 방법, 평생고객을 만드는 설득력 있는 상담기술과 체계적인 고객관리 마케팅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특히 이날 스페셜 세션에서는 ‘신규개원, 이렇게 하면 반드시 대박난다’를 주제로 그동안 장 원장이 실제로 개원하면서 느꼈던 시행착오와 그에 따른 시행착오를 줄이고 흔히 말하는 ‘대박 나는 치과’를 운영하는 특별한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선영 닥터클릭 대표는 “장 원장은 치과경영에 대한 탁월한 관심과 애착을 가져오신 분으로 이미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의 강의를 들었을 만큼 그를 추종하는 치과의사가 많다”며 “어려운 시기에는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야 한다. 그런 의미에서 장 원장의 세미나는 많은 메시지를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등록은 닥터클릭(www.drclick.co.kr)으로 하면 된다.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