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산바이오메드가 오는 16일 골재생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저명한 다니엘 부저 교수 초청 세미나를 개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스위스 베른대학교 구강외과 과장이며 ITI(International Team for Implantology) 차기 의장인 베른 교수를 초청해 ‘임플랜트 환자의 심미적 결과를 최대화 하는 방법’을 주제로 펼쳐진다.
부저 교수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임플랜트 환자의 심미적 결과를 최대화하는 방법으로 최상의 심미적 결과를 위한 골유도 재생술(GBR)에 대한 생물학적 근거와 과학적 증명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시술 전의 위험률을 근거로 한 증례 발췌를 비롯, 외과적인 관점의 단계적인 임상 절차 등도 포함해 강의할 방침이며, 특히 발치 후 임플랜트 식립에 대한 명확한 권장사항들도 제공해 국내 임상가들에게 상당히 유용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에 초청되는 부저 교수는 GBR을 비롯해 골내매식과 표면기술 등의 골 재생 분야에서 여러 과학 분야의 상을 수상하는 등 세계적인 석학으로 평가받고 있다.
정산바이오메드는 “최신 임플랜트 시술의 주요 목적은 합병증 발생 위험률을 줄이고, 기능적이고 심미적인 관점에서 성공적인 시술 결과를 가져오는 것”이라며 “골재생 시스템 Bio-Oss & Bio-Gide를 판매하고 있는 정산바이오메드가 마련한 이번 세미나가 이 같은 목적을 충족시켜 줄 것”이라고 전했다.
사전등록은 11일까지다.
문의 : 02-553-7632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