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최상의 심미적 결과 위한 노하우 공개 정산바이오메드, 다니엘 부저 교수 초청 세미나

관리자 기자  2009.02.26 00:00:00

기사프린트

(주)정산바이오메드는 지난 16일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골 재생 분야 세계적 권위자인 다니엘 부저 교수 초청 세미나를 개최해 참석한 300여명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날 ‘최상의 심미적 결과를 위한 GBR 시술’을 주제로 강의한 다니엘 부저 스위스 베른대학교 교수는 임플랜트 환자의 최상의 심미적 결과를 위한 골유도 재생술(GBR)에 대한 생물학적 근거와 과학적 증명을 중심으로 소개해 주목을 받았다.


특히 부저 교수는 강의에서 시술 전의 위험률을 근거로 한 증례들을 통해 발치 후 임플랜트 식립에 대한 명확한 권장사항 등 최신 정보들을 제공해 시선을 모았으며, 또한 외과적인 관점의 단계적인 임상 절차 등에 대한 내용도 포함해 유익한 시간이 됐다.
이번에 초청된 부저 교수는 스위스 베른대학교 구강외과 과장이며 ITI(International Team for Implantology) 차기 의장으로 GBR을 비롯해 골내 매식과 표면기술 등 골 재생 분야에서 여러 과학 분야의 상을 수상하는 등 세계적인 석학으로 평가받고 있다. 


유영선 정산바이오메드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국내 골 재생 분야 업계 리더로써 앞으로도 정산바이오메드는 합병증 발생 위험률을 줄이고, 보다 기능적이고 심미적이며, 성공적인 시술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하는데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산바이오메드 관계자는 “당초 계획보다 세미나 참석자들이 대거 늘어 급하게 세미나 장소를 더 넓은 곳으로 바꾸는 등 학술열기가 대단했다”며 “향후에도 정산바이오메드는 지속적으로 개원가를 위한 유익한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