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덴티움은 지난달 16일부터 20일까지 삼성동 덴티움 세미나실에서 러시아 Key Doctor 초청세미나를 개최하고 최신 임상 및 제품정보를 공유해 호응을 받았다<사진>.
GBR & Sinus의 Advanced Course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덴티움의 신제품 DASK의 핸즈 온과, DASK를 사용한 역동적인 Live Surgery 등을 통해 제품의 이해도를 높이는 한편 다양한 임상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또한 수원에 위치한 R&D Center 및 제노스를 방문, 덴티움의 다양한 제품 및 우수한 제품 품질 시스템에 크게 만족해 한 것으로 전해졌다.
덴티움은 “이번 방한 세미나가 그동안 국제적인 경제위기로 인해 다소 위축됐던 동구권 시장의 돌파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러시아 지역의 Key Doctor 초청 세미나로 기존 모스크바 외에도 상트페테르부르크, 노보시비리스크 등 주요 거점도시의 Key Doctor들도 참석해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덴티움은 다음달 12일에 개최될 ‘Dentium World Symposium 2009’를 통해 국내외 모든 임상가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학술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