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세라와 치아미백이라는 주제가 한데 어우러지는 불황 타개 세미나가 오는 22일 개최된다.
비스코아시아와 씨유덴탈은 ‘TESCERA 그리고 미백 이야기’를 주제로 오는 22일 오전 9시 백범 김구 기념관 컨베션 홀에서 세미나를 연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근 금값 급등 등의 이유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테세라의 심미적이며 동시에 경제적인 장점이 강조될 것으로 전해졌다. 아울러 치아미백과 마케팅을 주제로 한 강연도 함께 열린다.
주요 연자로는 최승호 원장이 ‘성공적인 레진 인레이 시술을 위해 알아야 할 핵심포인트’, ‘레진 인레이 접착과 전치부 심미치료’라는 주제에 대해 설명하며 이어 최상윤 원장이 ‘미백치료 업그레이드’, ‘불황속에서도 살아남는 마케팅’을 주제로 한 강연을 각각 진행할 예정이다.
또 이성복 교수가 ‘Biomimetic Tescera Restorations’를 주제로 테세라 임플랜트 보철에 관한 노하우를 전달한다.
치과기공사를 위한 강연으로는 한동만 소장이 테세라 데모 등을 통해 테세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팁을 제공한다. 이 강연 중에는 최승호 원장이 참석자들과 함께 임상관련 기공 포인트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게 된다.
이 세미나의 사전 접수는 오는 18일까지다.
주최 측은 “어려운 현재 상황을 타개할 수 있는 데 도움이 될 만한 강의들만 모아 세미나를 개최한다”며 “테세라 뿐 아니라 미백, 그리고 불황 타개 마케팅 강좌까지 함께 있어 일석 삼조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02-2026-2121(비스코덴탈아시아) / 02-755-6676(동우아이엔씨) 윤선영 기자 young@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