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임플랜트 시술 노하우 전수

관리자 기자  2009.03.19 00:00:00

기사프린트


한맥치과임상연구회, 28일부터 2기 교육

 

임플랜트 치료를 이제 막 시작하는 치과의사에게는 탄탄한 기초를, 다수의 환자를 시술한  경험자에게는 보다 완벽한 치료법을 전수하는 교육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한맥치과임상연구회(회장 이근용)가 준비한 ‘임플랜트 프로그램(Basic to Advanced) 2기’ 교육이 오는 28일부터 7월 11일까지 총 9회에 걸쳐 부산 덴티스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이근용 원장(센텀치과의원)이 연자로 나서는 이번 임플랜트 교육에서는 기초적인 임플랜트 시술에 대한 자세한 강의와 라이브 서저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임플랜트의 심미수복 및 상악동 수술 등 임상경험자들을 위한 강의가 단계적으로 준비돼 있다.
3월에서 5월에 걸쳐 진행되는 기초과정에서는 다양한 임플랜트 시스템을 분석하고, 골질에 따른 드릴링 테크닉과 Pig Jaw에서 연조직 처치 등을 실습하며 임플랜트 1·2차 수술의 모든 것을 다룬다.


6월부터 진행되는 Advanced Course에서는 ▲Ridge Preservation and Ridge Augmentation technique의 모든 것 ▲Immediate Placement, Flapless Surgery, 심미치과학의 원칙 그리고 전치부 임플랜트의 심미적 수복 ▲상악동의 정복-Osteotome Technique, Sinus Graft, Sinus Lift 등을 강연한다.


특히 임플랜트병원의 경영 및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 강의도 준비돼 있어 환자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민하는 개원가 원장들에게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전망이다.
이근용 원장은 “한맥치과임상연구회는 보다 발전적인 임플랜트 시술을 위해 연구하는 능동적인 연구회다. 연구를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원장님들께 모두 전수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등록문의: 055)267-2842 정순년 센텀치과의원 실장 전수환 기자 parisie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