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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응대 친절도‘우수’ 심평원

관리자 기자  2009.03.30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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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송재성·이하 심평원)이 ‘08년도 전화 친절도를 3차에 걸쳐 모니터링한 결과 평점이 90.9로 매우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심평원에 따르면 인터넷의 친절·불친절 신고 코너의 친절 신고건수가 ‘07년 556건에서 ‘08년 857건으로 증가(54.1%)했으며, 불친절 신고건수는 12건에서 9건으로 줄어든 것으로 집계됐다. 심평원 관계자는 “심평원은 전년도에 이어 올해에도 직원의 전화응대서비스 친절도를 조사해 고객에 대한 친절과 예의 바른 자세로 고품질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안정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