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만에 다시 찾아온 팀세미나(TEAM Seminar) 정기미팅이 지난달 부산과 서울에서 성황을 이룬 가운데 부산지역 팀세미나 앵콜 강의가 열린다.
TEAM 메이트는 오는 26일 디오 임프란트 본사 대강당에서 부산지역 팀 세미나 앵콜 개최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15일 열린 부산 미팅은 220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으나 150여명이 참석하지 못할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으며, 이번 앵콜 세미나는 지난번 세미나에 등록하지 못한 이들의 요청에 의해 다시 열리게 됐다.
‘위기의 시대, 치과경영과 환자관리의 방향은?’을 주제로 열리는 팀세미나는 정기춘 원장이 연자로 나와 현재와 같이 어려운 시기에 어떻게 치과경영과 환자관리를 풀어나갈지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해 주고 있다.
정 원장은 ▲불황을 극복하는 실질적인 환자 관리법 ▲조강지처는 결국 시스템이다 ▲환자 동의율 올리는 법 ▲이제부터는 경영일지다 등 4개 파트로 나눠 강연을 진행한다.
지난번 강연에서 정 원장은 ▲새 환자 관리전략 ▲치료수가 세팅과 관리방법 ▲접수, 상담, 환자관리 차트시스템 구축방법 ▲의사소통 확인 시스템 ▲동의율 올리는 법 ▲경영일지 쓰는 요령과 활용법 ▲직원 인센티브 시스템 등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사전등록 마감은 오는 22일까지다.
문의 02-573-9301(김홍근 이사)
이윤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