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i MSO Holdings 서울세미나
치과 장비교육 전문기관인 Doi MSO Holdings(대표 김영복)가 지난 12일 신원덴탈 세미나실에서 개최한 ‘핸드피스 및 감염예방 관리’ 서울세미나가 성황을 이뤘다.
이번 서울지역 세미나는 한달 전에 이미 예약이 완료되는 등 핸드피스 및 감염예방 관리 세미나는 이제 인기있는 세미나로 자리를 잡았다.
연자인 김영복 대표는 강연에서 핸드피스의 올바른 관리방법 및 기타 장비들의 유지관리와 감염관리를 구체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을 통해 보여줬으며, 준관리자로서 업무분장의 범위와 동기부여, 능력향상 필요성 등을 제시했다.
김영복 대표는 “이 세미나는 갑작스런 고장으로 수리비 지출이나 핸드피스 카트리지 교체에 들어가는 비용을 사전에 청소와 관리, 정비를 잘해 수명을 연장하고 보존만 잘해도 병원 경영에 조금씩 기여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강조했다.
Doi는 서울세미나에 이어 오는 5월에는 부산에 있는 디오임플란트 본사에서, 6월과 8월에는 서울 신원덴탈 세미나실에서, 7월은 대전에서 순회세미나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 대표는 전국 순회세미나와 함께 치과병·의원 출강 강의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출장강의는 지난 1월 천안 고려치과병원 시작으로 서울 경희치과병원, 대구 덕영치과병원 등 60여 곳에서 진행됐으며, 지난 7일에는 강서구 치의학임상연구회 17명의 원장들을 대상으로 열렸다.
문의 : 010-7666-1972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