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지방동문회 순회 힘 모은다”

관리자 기자  2009.05.07 00:00:00

기사프린트

“지방동문회 순회 힘 모은다”
경희치대 동창회 홈페이지 개편 등 소개

 

경희치대 동창회(회장 김세영ㆍ이하 동창회)가 경희치대인들의 화합과 친목도모의 자리를 마련해 동창회 및 모교의 발전을 위해 의견을 나눴다.

동창회는 지난달 29일 제19대 집행부 제3회 이사회를 서울 모음식점에서 개최하고 회원들의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올해 초부터 작업해온 홈페이지 개편작업의 진행사항을 소개하는 한편, 회원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세련된 디자인을 채용할 뿐만 아니라 동문검색기능이 강화돼 회원들의 기수, 사진, 이력 등을 볼 수 있도록 하는 등 동문 간 소식통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며, 포토갤러리, 인력채용, 의료정보 등의 메뉴로 구성, 각종 정보공유의 장이 될 전망이다.
또 이날 이사회에서 동창회는 경희대학교 60주년에 맞춰 실시되는 기념식과 학술대회에 회원들의 적극적 참여를 독려키로 했으며, 총장배 골프대회와 전국치과의사골프대회 준비사항에 관해서도 논의했다.

김세영 회장은 “경기한파 등 개원환경이 어려움에도 정도를 걷는 동문들을 치하한다. 이번에 경희치대 동문회의 홈페이지도 개편되고 지방동문회 순회를 다시 시작할 예정인 만큼 교수님들을 비롯한 동문들의 힘을 모아 현안 해결 및 선후배간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는데 힘쓰자”며 동문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이날 이사회에는 정재규 고문을 비롯, 박준봉 경희대 치전원장, 우이형 경희대 치과병원장 등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일해 기자 jih@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