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바디 론칭 기념 무료 세미나
워랜텍 23일
워랜텍이 원바디 론칭 기념으로 무료 공개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는 23일 열릴 예정인 이번 무료 세미나에는 워랜텍이 5년여 간의 임상연구와 개발 끝에 선보이는 원바디 임플랜트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을 짚을 예정으로 개원가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권주현 교수(강남세브란스 보철과)는 ‘원바디 개발 배경 및 콘셉트’에 대해 강연을 준비하고 있으며, 김신구 원장(하얀 치과의원)은 ‘원바디 임플랜트를 이용한 임상 적용’에 대해 강연을 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100명에 한해 선착순으로 무료 접수할 수 있다. 또 워랜텍은 원바디 1세트 2백31만원, 원바디 1세트와 서지컬 키트를 포함해 3백만 원에 판매하는 론칭 기념 특판도 실시한다.
워랜텍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게 되는 원바디 임플랜트는 미니 임플랜트가 아닌 직경 4.3과 5.3 두개의 직경으로 영구적이며, 일체형 임플랜트로서 시술시간 단축 및 비용절감 효과도 기대 할 수 있다”면서 “공개 세미나를 통해 원바디 임플랜트가 개원가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일시는 오는 23일(토요일)이며, 시간은 오후 4시 30분부터 7시 10분까지다. 장소는 서울대 치과병원 지하 1층 소강당.
문의: 02-3675-5851 김용재 기자 yonggari45@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