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방사선학교실 발전 노력에 감사” 연세치대, 창립 35주년 행사

관리자 기자  2009.05.25 00:00:00

기사프린트

“방사선학교실 발전 노력에 감사”
연세치대, 창립 35주년 행사

 

연세치대 구강악안면방사선과학교실(이하 방사선학교실)이 옛 은사들을 초청해 감사의 뜻을 전하는 자리를 가졌다.
방사선학교실은 지난 15일 연세대학교 동문회관에서 창립 35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현재의 방사선학교실로 발전하기까지 도움을 아끼지 않은 전임 교수들과 동문들을 초청해 만찬의 자리를 가졌다.


스승의 날 사은회를 겸한 이날 자리에는 박태원 서울치대 명예교수, 김종열 연세치대 명예교수, 정문규 연세치대 학장, 백형선 연세대 치과병원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70여명의 동문이 참석해 해우의 시간을 가졌다.


박창서 방사선학교실 주임교수는 “스승의 날 행사를 겸해 지난 35년간 방사선학교실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신 은사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발전한 방사선학교실의 위상이 스승들을 기쁘게 했을 것”이라며 “방사선학교실은 앞으로 보다 많은 학생들이 방사선학에 관심을 갖고 지원할 수 있도록 심도 있는 연구와 교육과정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특별강연으로 쯔카사 사노 교수(동경치과대학 구강악안면방사선과)가 ‘Pros and cons of current diagnostic imaging systems in oral and maxillofacial region’이라는 주제의 강연을 펼쳐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전수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