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쉽고 즐거운 레진 인레이’ 주제로..비스코덴탈아시아, 테세라 블루오션 세미나

관리자 기자  2009.05.28 00:00:00

기사프린트

‘쉽고 즐거운 레진 인레이’ 주제로

비스코덴탈아시아, 테세라 블루오션 세미나

 

새로운 내용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매회 조기마감의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테세라 세미나가 이달 말 대구·경북지역 개원의들을 찾는다.
비스코덴탈아시아는 오는 30일(토) 오후 2시부터 경북치대 4층에서 최승호 원장(청어람연세치과의원)의 ‘테세라 블루오션 전략’세미나를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특히 지난해 금 시세의 급등 속에서 새로운 대안을 찾는 개원의들로 성황을 이뤘던 이 세미나는 간단한 핸즈온 코스도 함께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개원의들이 직접 느끼는 인다이렉트 시스템의 장·단점을 개원의의 입장에서 전달한다는 특징 때문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쉽고 즐거운 레진 인레이(Resin Inlay)"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 연자인 최 원장은 ▲왜 향후 구치부 수복의 대세는 레진 인레이인가? ▲최고의 레진 인레이 제작을 위한 테세라 시스템만의 우수성 ▲파절과 탈락을 방지하기 위한 올바른 레진 인레이 preparation 방법 ▲테세라 시스템을 이용한 레진 인레이 제작 실습 등 모두 7가지 소주제에 대한 진료 노하우를 전달한다.
이번 세미나는 테세라 뿐 아니라 다양한 시스템에 대한 정보는 물론 술후 민감증에 고민이 많은 개원의들에게도 이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특별강연 연자로 한동만 소장(한기공소)이 참여해 오후 5시부터 ‘TESCERA ATL 실전에 따른 의문사항 돌출 및 해법찾기’를 주제로 강연한 후 실전데모를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풍부한 임상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강의 진행을 바탕으로 연자가 사용하고 있는 다양한 재료와 실전에 대한 테크닉을 수강하는 개원의들에게 전달해 궁금증을 풀어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02-2026-2121(비스코덴탈아시아)             
윤선영 기자 young@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