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캐나다 어학연수생 모집..이다우스, 출국전 1:1 화상교육 실시

관리자 기자  2009.06.11 00:00:00

기사프린트

캐나다 어학연수생 모집
이다우스, 출국전 1:1 화상교육 실시

 

초·중학생 자녀를 어학연수 보내려는 계획을 갖고 있는 치의에게 놓쳐서는 안 될 마지막 기회가 다가왔다.  
캐나다 아동복지 및 보호법에 의거 학부모 동반 없이 유학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라이센스(CCFL)를 받은 이다우스 스쿨(EDAUS School·캐나다 대원외국어학교)이 캐나다 공립 초 · 중학교의 9월 개학을 앞두고 6월 중 어학연수생을 모집한다.


10개월 과정으로 3만6000평 규모의 이다우스 스쿨에서 진행되는 교육과정은 CCFL자격을 갖춘 현지 교사와 한국인 보조교사가 학생들에게 24시간 밀착해 관리하는 관리형 교육과정으로, 엄마의 동반이 전혀 필요 없는 시스템이 기러기 아빠 발생을 막아준다. 학생들은 철저한 관리 속에 캐나다 공립학교의 정규교육은 물론 방과 후 심화 ESL 프로그램으로 영어로만 진행되는 일상에 노출되게 된다.


특히 캐나다 출국 전후 진행되는 이다우스 온라인 ESL 화상영어 수업은 이다우스만의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다수의 학생으로 현지인과의 대화기회가 적은 일반 회화수업보다 능률적인 영어교육을 보장한다.
치과의사 및 의사, 법조인 등 전문직 부모들에게 인기 있는 이다우스 스쿨은 “내 자식 같은 관리로 기러기 아빠가 될 필요 없이 아이들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영어 연수 프로그램을 약속한다”고 강조했다. 상담문의: 02)3436-1361         

전수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