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터뷰] 민원기KAOMI 차기회장·우수회원제도위 위원장

관리자 기자  2009.06.22 00:00:00

기사프린트

인터뷰 민원기KAOMI 차기회장·우수회원제도위 위원장

“회원·개원의 임상 증진 기회 되길”

 

­이번 하계 특강의 주요 컨셉트는 무엇인가?
최근 학회에서 진행한 특별강연회가 상악동 수술을 포함한 임플랜트 시술 및 수술적인 치료에 집중됐다. 이번 하계 특별강연회는 설문조사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보철 치료 시 생길 수 있는 많은 문제들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는 강연을 준비했다. 개원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노력했다.


­우수회원 취득을 위한 고시도 마련돼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우수회원제도는 학회 차원에서 회원들의 임상 능력 배양을 비롯해 임플랜트에 대한 임상 경험을 인정해 주는 제도다. 우수회원 희망자에 한해 오는 26일까지 증례를 마감하고 하계 특강 당일(5일)에 고시를 치를 예정이다. 하계 특강은 우수회원이 되기 위한 필수 이수 코스로서 이번 하계 특강 수강 후 당일 고시에 응시할 수 있도록 했다. 많은 회원들이 우수 회원에 도전해 주길 바란다.


­회원 및 개원의들에게 당부 한마디를 한다면?
이미 여러 차례의 좋은 학술적인 모임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 여러 회원들 및 이석형 대표간사를 비롯한 우수회원제도 위원회 여러 임원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한다. 동계 및 하계 특강을 통해 조금이나마 회원 및 개원의들의 임상이 증진 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 학회는 항상 회원들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가까이에서 귀 기울여 듣고 실제로 도움이 되는 특강을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  

김용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