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구강외과 수술 업그레이드 기회

관리자 기자  2009.06.29 00:00:00

기사프린트

구강외과 수술 업그레이드 기회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다음달 19일 서울영업본부에서 구강외과 수술의 혁신적인 제품인 ‘Piezo Surgery’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김현민 교수(가천의대 치과병원 구강악안면외과)가 연자로 나서 Piezoelectric bone surgery의 기본 개념에서부터 다양한 임상 적용사례 및 상악동 거상 실습 및 동시 식립, Ridge splitting technique 등 실습 위주로 진행될 예정이다.


초음파의 원리를 이용한 Piezo는 기술, 조작의 용이성 등으로 뼈를 삭제하거나 좁은 뼈에 임플랜트 식립시는 물론, 치주수술, 구강악안면수술 등에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또한 Piezo는 상악동저 거상 시 복잡한 기구가 필요 없이 하나의 팁으로만 사용하기 때문에 비용이 절감될 뿐만 아니라 초음파를 이용해 시술 시간도 매우 절약된다는 장점을 지닌다.
덴티스 관계자는 “김현민 교수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참가자들이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Piezo의 다양한 기능이 구강외과 수술의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영업본부 02-589-1145나 덴티스 홈페이지(www.dentis.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