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역 세미나 성황 이뤄
덴티스 1회 전국순회 세미나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지난달 20일 부산을 시작으로 오는 26일까지 김대연 원장 초청 ‘SANTA system을 이용한 Crestal Lateral Approach’ 전국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는 가운데 첫 번째 부산 세미나가 높은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달 20일 열린 첫 세미나 참가자들은 SANTA system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며 시종일관 강연 및 실습에 집중했다.
SANTA system은 상악동의 다양한 진료과정을 충분히 고려한 것으로 경사면, 다양한 골질에 관계없이 모두 동일한 치료결과가 나타나도록 해 안정성과 편리성이 뛰어난 시스템이다.
특히 A.I.Drill은 Artificial Intelligent의 약자로 drill이 스스로 끝을 감지해 동력 전달을 결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붙여진 이름으로 풍부한 경험이 없어도 충분히 시술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한편 6월 20일 부산을 시작으로 이달 26일까지 전국 순회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 기간 중 7월 19일과 26일은 양기빈 원장의 루이버튼(Louis Button) 세미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덴티스 홈페이지(www. dentis.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