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참가자·연자 열띤토론 성공적 마무리

관리자 기자  2009.07.09 00:00:00

기사프린트

참가자·연자 열띤토론 성공적 마무리

 

(주)거인씨앤아이 후원으로 진행된 NYU in Korea Implant Institute 16기 연수회 수료식이 지난달  27일 열렸다<사진>.
지난 1월 17일부터 6월 27일까지 시행된 이번 연수회에는 총 30여명의 개원의들이 참가해 빡빡한 강의 일정을 소화해 냈다.
수료자에게는  NYU치대에서 발행하는 정식 Certificate가 수여된다.


NYU in Korea Implant Institute의 연수는 뉴욕치대 임플랜트과 임상교수 및 임상의를 위한 평생교육원 임플랜트과 주임교수로서 오랜 임상 교육 경험을 가진 김진환 원장(NYU 치과의원)이 디렉터를 맡아 매번 최신으로 업그레이드된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임플랜트의 기본 개념과 시스템 선택서부터 최신 임플랜트 보철, 치주 임상 및 수술시 고려사항 등 예측 가능한 임플랜트 임상시술을 습득하도록 함으로써 안정적이고 성공적으로 임플랜트 임상에 입문할 수 있도록 구성돼 개원가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디렉터인 김진환 원장은 “참가자들의 다양한 요구와 현장에서 바로 접목할 수 있는 내용들을 연수에 모두 담으려다보니 매번 정해진 강의 시간을 훌쩍 넘기곤 한다”면서 “항상 최선의 연수가 진행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 수료식이 있은 27일 마지막 강의도  참가자와 연자간 질의응답이 지속돼 예정된 시간을 두 시간이나 훌쩍 넘긴 후에야 마무리 됐다.


한편 NYU in Korea Implant Institute는 오는 8월 22일부터 내년 1월 23일까지 제 17기 연수를 진행할 계획으로 현재 등록을 접수하고 있다.  강의는  신사동 소재 (주)거인씨앤아이의 Zimmer Institute에서 진행된다.  
문의: (주)거인씨앤아이  02-224-2815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