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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사이버자문단 회의/ 심평원

관리자 기자  2009.07.13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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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사이버자문단 회의
심평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송재성)은 지난 3일 보험심사간호사회와 고객가치경영을 위한 고객만족경영혁신 사이버자문단 회의를 개최했다.
고객만족경영혁신 사이버자문단은 현재 요양기관, 시민·소비자단체, 정부 등 각 계층의 고객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난 5월부터 보험심사간호사회, 개원의협의회 등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확대 운영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 심평원은 요양기관만족도 제고를 위한 주요추진업무 설명과 함께 자문단 운영계획을 보고하고, 열린 마음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심평원은 주요 사업유형별 140개 세부추진업무에 대한 안내와 함께 ▲홈페이지 개선 ▲고객접점업무 서비스 관리강화 ▲사회공헌활동 참여를 통한 기관인식도 제고 방안 ▲올바른 진료비청구를 위한 청구소프트웨어 지원강화 등 현장중심의 찾아가는 서비스를 추진하겠다고 설명했다.
회의에서는 불합리한 급여기준 개선, 이의신청 처리기간 단축 등의 개선 등 세부 추진업무 설명과 심사결과통보서내역 개편에 대한 다양한 의견 건의가 이뤄졌다.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