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지역 개원의 학술 열정·의지 높아
메가젠임플란트 지역 세미나
(주)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승규)가 지난달 23일 강원도 원주시 원주연세기독병원에서 지역 세미나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대구미르치과병원의 박광범 원장이 연자로 나서 ‘Soft Tissue Management & GBR"이란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평일 저녁시간에 개최되는 세미나임에도 불구하고 40여명의 원주 및 제천지역의 치과의사들이 참석했으며, 연자로 나선 박광범 원장은 다양한 임상 증례와 함께 그 동안의 경험과 시술 노하우를 공개함으로써,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모 개원의는 “수도권을 벗어난 지역에서 내실 있는 세미나를 접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라며 “평일 늦은 저녁시간 이었지만 열정이 있는 박광범 원장의 강의에 많은 것을 배우고 간다”라고 전했다.
박 원장은 “배움에 대한 강원지역 원장님들의 열정과 의지가 높아 강의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만큼 재미있고 즐거운 강의가 되었던 것 같다”면서 “수강자들이 이번 강의를 통해 얻은 것을 100% 활용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메가젠임플란트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소규모 지역 세미나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개최될 지역 세미나에 원장님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용재 기자 yonggari45@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