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국내 임플랜트 기술 중화권 ‘열광’ 네오바이오텍 홍콩·대만 One day sinus 심포지엄

관리자 기자  2009.07.20 00:00:00

기사프린트

국내 임플랜트 기술 중화권 ‘열광’

네오바이오텍 홍콩·대만 One day sinus 심포지엄

 

(주)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이 자랑하는 대표 임상연자가 중화권에 우리의 발전된 상악동 술식을 소개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네오바이오텍 홍콩·대만 One day sinus symposium’이 지난 4일과 5일 양일간 각각 홍콩과 대만에서 개최돼 국내 임플랜트의 앞선 기술력을 선보였다.
이번 세미나에는 홍콩에서 60명, 대만 타이베이에서 300여명, 가오슝에서 100명 이상의 현지 치과의사들이 참석해 사이너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연자로 나선 허영구 원장(보스톤허브치과의원)은 강연에서 SCA·SLA를 이용한 ‘Sinus Flapless surgery & Easy Lateral approach’를 강연해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참석자들의 많은 질문으로 강의가 계속 연장돼 귀국 일정이 늦춰지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다.
특히 참석자들은 SLA를 이용한 ‘Minimally Invasive Lateral approach for sinus graft’에서 Lateral window opening 시에도 최소한의 Flap과 Suture 만으로 쉽고 빠르게 수술할 수 있다는데 높은 관심을 보였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중화권에서도 우리의 앞선 임플랜트 기술에 놀라며 많이 배우려 한다”며 “네오바이오텍은 우리의 선진 기술을 전파하는데 앞으로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수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