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실있는 강연…지방 개원의 만족 100%
제일메디칼코퍼레이션, 허수복 원장 임플랜트 세미나
제11차 Titanium Mesh를 이용한 임플랜트 세미나가 광주·전남지역 개원의들의 큰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주)제일메디칼코퍼레이션이 주최하고 허수복 원장(서울미래치과의원)이 연자로 나선 가운데 지난 19일 조선대치의학전문대학원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에는 광주·전남지역 개원의 30여명이 참가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허 원장은 이날 임플랜트 시술시 최소의 비용으로 높은 성공률을 보장하며 개원가 관심을 모으고 있는 Titanium Mesh 세미나를 통해 GBR시 고려해야 할 일반적인 사항, Titanium Mesh의 장점 및 문헌고찰, 이를 이용한 골증대술 Case Presentation, Titanium Mesh 및 Screw를 이용한 실습 등을 진행했다.
또 김수관 교수(조선치대 구강외과)등이 참석해 수준 높은 강의와 실습을 선보였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모 개원의는 “실제 진료에 접목할 수 있는 내실 있는 강연을 지역에서 접할 수 있어 매우 반가웠다”며 “앞으로도 이 같은 기회가 지방에도 많았으면 한다”는 바람을 피력했다.
허 원장은 “MESH에 대한 광주·전남지역 원장님들의 관심이 높아 재미있고 즐거운 강의가 됐던 것 같다”면서 “수강자들이 이번 강의를 통해 습득한 내용을 임상에 100% 활용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를 주최한 제일메디칼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 얻은 큰 호응을 발판삼아 지역 세미나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개최될 세미나에 원장님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