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보스톤임플란트연구회(BAO) 임플랜트 심포지엄

관리자 기자  2009.08.10 00:00:00

기사프린트

LA 현지 생중계 ‘화상강연’ 기대

보스톤임플란트연구회(BAO) 임플랜트 심포지엄

 

국내 임플랜트 관련 연구발전에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보스톤임플란트연구회(회장 이달호ㆍ이하 BAO)가 ‘제5회 2009 BAO 임플랜트 심포지엄’을 개최해 국내 개원가에 꼭 필요한 학술지견들을 제공한다.
올해로 설립 8주년을 맞는 BAO는 오는 30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될 심포지엄의 연자와 연제 선정을 마무리 짓고 현재 등록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심포지엄의 제1강의실에서는 샤샤 요바노비치 박사가 미국 LA 현지에서 생중계로 화상 강연을 펼칠 예정이어서 지금껏 시도되지 않았던 새로운 방식이어서 국내외 저명연자들의 강연을 생생히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허수복 원장이 ‘지르코니아를 이용한 심미수복 및 경제성’ ▲조영환 원장이 ‘의사가 만족하는 임플랜트 실전 교합’ ▲이달호 회장이 ‘Sinus crestal approach & window’ ▲서종진 원장이 ‘Ridge split technique’ ▲오상윤 원장이 ‘Change your G.B.R technique’ 등 제1강의실에서 치과의사를 위한 다양한 주제의 강연을 진행한다.
또 제2강의실에서는 남관우 치과기공사의 ‘Over Denture’강연을 포함해 4명의 연자가 최상의 보철물 제작을 위한 노하우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만남 성공의 키 ▲진화하는 환자 Care 어찌 하오리까? ▲스토리텔링 상담기법 등 치과위생사를 위한 환자 관리, 상담 기법 등을 제공하는 등 모든 치과계 가족들을 위한 주제를 망라하는 연제들을 다룬다.


아울러 BAO는 핸즈온 코스도 마련해 강연 후 실전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도록 등록 참가자 중심의 심포지엄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BAO는 또한 참석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선착순 100명에게 30여가지 이상의 경품을 지급하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마친 후 접수번호를 부여받으면 되고 단체등록도 가능하다.
홈페이지 www.bao.or.kr, 문의 : BAO 사무국 : (02-462-9677~8)
정일해 기자 jih@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