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승일 원장 22일부터 강연 돌입
DIO Implant 세미나
DIO Implant(대표이사 김진철)가 오는 22·23일 대구를 시작으로 9월 5·6일 포항, 9월 12·13일 원주에서 임플랜트 세미나를 연다.
이번 세미나에는 엄승일 원장(부산월드치과의원)이 연자로 나서 ‘골량과 골질이 부족한 상악 구치부에서의 임플랜트 식립’을 주제로 Lateral window technique과 Osteotome technique의 적응증과 장단점 비교를 비롯해 시술시 숙지해야 할 각종 해부학적 구조 등에 대한 전반적인 강연을 통해 임플랜트 시술 시 개원가에서 겪는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는 팁을 제공한다.
이번 강연에서는 또 Window 형성에 필요한 기구 선택과 Piezo 기구를 이용한 모형상에서의 실습, 시술후 급·만성 염증(Sinusitis) 발현시 처치법, 시술후 필요한 적절한 약물요법 등이 상세하게 소개된다.
아울러 골이식재의 종류와 자가치아 분쇄 이식술, 골이식재를 사용하지 않고 시행하는 상악동 거상술식, PRF 및 광선조사기를 이용한 골형성 촉진 방법 등 다양한 골이식 관련 강연이 진행된다.
임플랜트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보철물 제작 방법과 보철물 제작시 주의점 등도 소개된다.
강연 후에는 인체와 유사한 삼차원적인 모형상에서의 실습과 직접 환자를 동반한 시술도 진행된다.
강연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Sinus elevation kit, Osteotomo kit, Sinus drill, Trephine drill, Straight Handpiece 등의 준비물을 지참해야 한다. 문의 디오 마케팅팀 051)745-7736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