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청구·치과 상담자 과정 팁 제공
서울치의학교육원
올바른 보험청구 방법을 완벽히 마스터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또한 능력 있는 치과상담자로 거듭날 수 있는 확실한 팁을 제공하는 세미나도 함께 마련됐다.
서울치의학교육원(원장 신금백)이 마련한 ‘두번에 치과건강보험청구(실습 실전 과정)’ 세미나가 오는 19일 서울치의학교육원(강남역 6번 출구)에서 진행된다.
보험업무 경력 1년 이상인 치과의사와 스탭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두번에’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한다.
세미나에서는 ▲약재추가 및 원외처방전 세팅하기 ▲실제 사용하는 재료 및 약재료 일괄 적용하기 ▲진료환경에 맞는 처치버튼 설정하기 ▲기초 및 보존치료, 외과, 치주치료 챠트 입력 실습 ▲보험청구의 절차 및 방법, 유의사항 ▲재료대 구입신고 하기 ▲접수증 및 심사결과통보서 확인하기 ▲보완청구, 누락청구, 재심사 조정청구 실습 등을 다룬다.
또한 오는 26일에는 같은 장소에서 ‘김영삼 원장의 치과상담자로 성공하기’ 세미나가 열린다.
‘안다박사의 알기쉬운 치과치료’를 교재로 진행되는 세미나에서는 충치치료의 상담과정에서부터 스케일링, 치아미백, 임플랜트 치료를 위한 각종 상담법이 강의될 예정이며, 환자의 상담후 치료 동의율을 높이기 위한 준비사항에 대한 교육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참가문의: 02)592-0333
전수환 기자 parisie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