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임플랜트 수술·보철 한계’정복..2009 네오바이오텍 내달 11일 심포지엄

관리자 기자  2009.09.28 00:00:00

기사프린트

‘임플랜트 수술·보철 한계’정복

 

2009 네오바이오텍 내달 11일 심포지엄

 

임플랜트 수술의 한계를 어디까지 극복할 수 있는지를 보여줄 대규모 세미나가 눈앞으로 다가왔다.
2009 네오바이오텍 심포지엄이 오는 10월 11일 코엑스 그랜드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된다.
‘임플란트 수술·보철의 한계를 넘어서’를 대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세미나는 기존 한 공간에서 진행되던 강연방식을 탈피해 3개의 강의실에서 독립된 주제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끈다. 특히 각각의 강연들은 반복 진행돼, 듣고 싶은 강의를 빠뜨리지 않고 모두 들을 수 있다.


첫 번째 강의실에서는 ‘실패·고난도 임플란트 정복하기’를 주제로 ▲신기술을 활용한 Sinus Graft 쉽게 하기 ▲임상적용 임박 BMP-2, 바로알고 활용하기 ▲Immediate placement & GBR의 성공 핵심 노하우 등의 강연이 열리며, 두 번째 강의실에서는 ‘상악구치부 100% 성공을 위하여’를 주제로 ▲5분 내로 OK! 안전한 상악동 치조정 거상술 ▲100%성공을 위한 상악구치부 임플랜트 식립법 ▲상악 구치부의 부족한 골량을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등의 강연이 펼쳐진다.
세 번째 강의실에서는 ‘임플란트 보철의 새로운 접근’을 주제로 ▲External vs Internal connection ▲Internal SCRP 바로알기 ▲새로운 Attachtment를 이용한 손쉬운 Overdenture 등의 강의가 진행된다.


특히 별도의 2개 공간에서 마련된 핸즈온 코스에서는 SCA·SLA Kit에서 새로 출시된 Neo Solution Kit까지 네오바이오텍이 자랑하는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실습해 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지난해 1000여명의 참가객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던 네오바이오텍 심포지엄은 올해 1300~1500여명의 참가객을 예상하고 있으며, 개원가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키 위해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제품구매 고객을 위해서는 벤츠를 포함한 2대의 자동차 경품을 비롯해 1억5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마련했으며, 오프닝 경품을 비롯해 참석자 전원을 위한 경품도 풍족하게 마련했다. 
참가문의: 02)582-2883
전수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