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전국 ‘로데니안’ 소속감 UP

관리자 기자  2009.10.12 00:00:00

기사프린트

전국 ‘로데니안’ 소속감 UP


‘2009 Rodenian Feast’ 성료

 

로덴치과네트워크(www.roden  .co.kr 대표 조영환)가 전국 로덴치과 가족들이 모인 ‘2009 Rodenian Feast’를 개최했다.
네트워크 측은 전국 로덴인의 잔치인 이번 행사를 지난달 12일, 13일 양일간 무주리조트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Think Up, Move Up, Love Up’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60여명의 ‘로데니안’이 참여하며 로덴인으로서의 소속감을 만끽했다.


‘Think Up’섹션에서는 임선경 더스토리마케팅 대표가 연자로 나서 ‘커뮤니케이션 바이러스’라는 주제로 병원 내부 및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벌어지는 문제점의 원인과 그 해결방안에 대해 다뤘다.


이어 ‘Move Up’섹션에서는 영화 ‘국가대표’의 촬영지로 유명한 무주리조트의 스키 점프장을 배경으로 로덴치과 가족 모두가 참여하는 체육대회가 진행돼 단합과 심신단련의 장이 펼쳐졌다.
‘Love Up’섹션에서는 병원 및 개인별로 숨은 끼와 장기를 유감없이 펼쳐 서로의 노고를 치하하고 소속감을 한층 고취시키는 자리로 열기를 더했다.


특히 각 네트워크 대표원장들은 주제 토론을 통해 로덴네트워크의 2009년을 돌아보고 2010년의 계획을 세워 실천력을 높이는 자리를 마련했다.
조영환 대표는 “매년 Rodenian Feast를 개최해 전국의 로덴치과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단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에서 로덴인으로서의 소속감을 높이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oung@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