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사립명문교 유학연수생 모집
오든아이캠프
오든아이캠프(대표이사 문명희)가 겨울방학 기간 진행되는 미국, 호주, 캐나다, 최고 사립 명문 학교 영어 연수 유학 프로그램에 참가할 학생들을 모집한다.
우선 ‘미국 최고 사립학교 정규 수업 유학체험’ 프로그램은 내년 1월 2일부터 미국 캘리포니아 Orange County, LA County 명문 크리스천 사립학교에서 5주, 8주, 12주, 18주 동안 진행된다.
또 ‘미국 최고 사립학교 Top Class 유학’ 프로그램은 내년 1월 2일부터 6개월, 1년간 실시되며 국가적으로 인증 받은 Blue Ribbon School에서 실시된다.
‘호주 최고학군 정규수업, Wood House 여름캠프’는 내년 1월 19일부터 2월 21일까지 5주간 애들레이드에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3박 4일간의 현지 캠프를 통해 사전 적응과정을 거친 후 정규수업과 홈스테이 생활을 안정적으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초등학교 2학년부터 연수가 처음인 중학생까지 집중적인 영어 학습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알맞은 프로그램이다.
‘캐나다 최고 사립학교 정규수업, 유학체험’은 내년 1월 2일부터 7주간 밴쿠버 명문 크리스천 사립학교에서 진행되며 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오든아이캠프 문명희 대표이사는 “오든아이캠프 영어연수, 유학 프로그램에 참가했던 학생들 중에는 뛰어난 영어실력으로 국제중에 합격한 학생은 물론 세계적인 물리학자의 꿈을 확고히 다져 과학영재학교에 합격한 학생 등 영어실력 이상의 값진 경험을 한 학생들이 많다”며 “철저한 학습관리를 통해 효과를 본 학생들이 프로그램에 연속 3회 이상 참가 하는 경우도 많다”고 설명했다.
문의 (02)2055-1315, www.odenkorea.com
강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