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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루 상담인력 추가 배치/심평원 고객센터

관리자 기자  2009.11.09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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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루 상담인력 추가 배치
심평원 고객센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송재성)이 최근 신종플루 관련 문의전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어 국민의 전화상담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상담사 22명을 추가 배치했다.


심평원에 따르면 신종플루 관련 문의전화는 1일 500~600콜 정도며, 상담유형을 보면 ▲신종플루 검사후 비급여 적용에 대한 문의 ▲타미플루 약제 투여기준 ▲신종플루로 격리실 입원시 보험급여 여부 ▲신종플루 관련 선택진료비 문의 등으로 나타났다.
심평원은 지난 8월 27일 신종플루 상황대책반을 발족하고 정부의 신종플루 해제 시 까지 신종플루 관련 각종 현황을 파악해 정부 정책을 지원하고 있다.  

이윤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