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구치 원장 ‘최첨단 심미수복’ 소개
지-씨코리아 ‘제22회 GC Green Society 특별강연회’
(주)지-씨코리아가 오는 18일과 19일 각각 부산(부산 호텔롯데)과 서울(서울 프라자호텔) 지역에서 ‘제22회 GC Green Society 특별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특별히 Society of Japan Clinical Dentistry 이사인 모리오 오카구치 원장을 초청해 ‘Microscope를 이용한 최첨단 심미수복’이라는 주제로 강의가 펼쳐진다.
이번 강연은 일본 심미수복 분야의 최신경향과 Microscope를 이용한 다양한 심미수복 증례를 체계적으로 짚어주고, 누구나 쉽게 하는 전치부 수복의 케이스별 증례와 일본에서 유행하는 세라믹 수복에 대해 자세히 살펴본다.
강연을 통해 오카구치 원장은 “최소한의 삭제와 심미적 효과까지 모두를 만족시키기 위해서 모든 단계에서 돋보기나 현미경을 사용할 수 있다”며 “확대한 여러 컴포지트 레진 수복의 증례, 교합면과 입술의 쉘 테크닉, 오리지널 충전 테크닉 등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 “에나멜질을 얼마나 남기는가에 따라서 치아의 장기적인 수명이 결정된다”며 “이번 강연회에서 에나멜질을 보존하는 방법, 그리고 재 수복 치료를 할 때 최소한 삭제를 통한 이상적인 처치에 관한 노하우를 제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씨코리아 관계자는 “동시통역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가 매일 임상에서 고민하고 있는 원장님들께 명쾌한 해답을 제시하고, 선진심미치과의 진수를 탐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 02-313-2272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