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결과] 태국 임프란트협회 심포지엄

관리자 기자  2009.11.19 00:00:00

기사프린트

결과 태국 임프란트협회 심포지엄

“한국 임플랜트 기술·품질 인정”

 

지난달 28일에서 30일 3일간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태국 임프란트 협회(TADI)의 심포지엄에 홍순재 원장(웰치과의원)이 초청연자로 나서 강연을 펼쳤다.
약 400여명의 치과의사들이 참석한 이번 학회에서 홍순재 원장은 ‘Current Concepts In Sinus Elevation Surgery’라는 주제로 Sinus 시술에 있어 다양한 고급 시술 기법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DASK(Dentium Advanced Sinus Kit)를 이용한 안전하고 편리한 Sinus Surgery 방법에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Simple and Predictable Implant Surgery with Dentium Implant System’의 주제로 진행된 오후 강연에서도 많은 원장들이 참석해 SuperLine을 이용한 여러 성공적인 임상케이스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 또 Hands-On을 통해 쉽고 편리한 Dentium Implant System을 경험할 수 있었던 자리가 됐다고 참석자들은 평가했다.


아울러 강연장 외부에 설치된 덴티움 홍보부스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졌으며 이날 수강원장들은 “미국이나 유럽이 임플랜트에 있어 선발주자임에도, 한국의 임플랜트, 덴티움 제품으로 좋은 임상결과를 얻는 것은 놀라운 일”이라며 “이는 한국 임플랜트의 기술과 품질이 세계적인 수준임을 증명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덴티움 관계자는 “태국 내에서 Local 세미나 운영 및 지속적인 전시회 참가를 통해 한국의 우수한 임플랜트를 알리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김용재 기자 yonggari45@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