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 덴츠플라이 코리아(13일)
심미수복 집중 연마 핸즈온 코스
심미수복을 집중 연마하는 핸즈온 코스가 열린다.
덴츠플라이 코리아(대표이사 구자균)는 오는 13일(토)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역삼동 소재 덴츠플라이 본사 세미나실에서 ‘최신 레진 수복 TTT hands-on Course’를 개최한다. TTT는 ‘Train The Trainer’의 약자로 회사 측이 지난해 하반기부터 새롭게 추진해 온 세미나 방식이다.
박정원 교수(연세대 강남세브란스 치과전문병원 보존과)가 연자로 나서는 이번 핸즈온 코스에서는 ▲복합레진 수복을 위한 접착의 기본과 임상 적용 ▲Shade 선택을 위한 기본적인 이해와 Know-how ▲복합레진 수복의 technique 등을 주제로 한 2시간의 이론 강연이 준비돼 있다.
또 ▲전치부 5급 와동 수복 ▲전치부 4급 와동 수복 ▲Diastema closure(#11, 21) ▲구치부 2급 와동 수복 등의 실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심미수복 시 개원가에서 해결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대한 해결점을 실습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소규모 강의 진행으로 보다 밀도 있는 세미나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코스에 참석한 치과의사들에게는 Smartcem 2, Xeno V 등 30만원 상당의 실습제품이 제공된다. 문의 02-2008-7600(덴츠플라이 코리아)
윤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