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소통의 장
공단 20여명 초청 간담회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형근)은 지난 5일 ‘소통과 공감’을 주제로 평소 건강보험 제도 및 공단 행정개선에 많은 제언을 해주고 있는 고객 20여명을 초청해 간담회를 가졌다.
공단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간담회는 고객과의 적극적인 의사소통을 통해 상호 이해의 폭을 넓히면서 고객의 의견을 공단 임직원과 함께 듣고 대화하는 만남의 장이 됐다.
공단은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앞으로 고객과의 소통과 공감을 위한 자리를 수시로 마련해 창의적이고 수용이 가능한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는 환류체계를 구축할 방침이다.
간담회 참석자들은 공단이 고객을 중심에 두는 경영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는 것을 직접 보고 느꼈다며 이와 같은 행정을 더 많이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을 당부했다.
이윤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