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
코스메틱 치과 네트워크
21일 출범 기념 세미나 연다
최근 개원가에서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악안면 미용술식을 중심으로 한 치과네트워크가 출범한다.
지난 수년 간 보톡스, 필러 등을 비롯한 핵심 미용치과 술식을 개원가에 전파하는데 앞장서 온 최재영 원장(코스메틱치과의원)이 ‘코스메틱 치과 네트워크’(이하 네트워크)를 창립한다.
이 네트워크는 턱·얼굴 미용치료를 기반으로 하는 신개념 네트워크로 기존의 치과명은 그대로 유지하되 ‘코스메틱’이라는 명칭과 노하우를 공유하게 된다.
네트워크 측은 이를 기념해 오는 21일(일) 오후 1시부터 치협 5층 대강당에서 네트워크 런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의 연자이자 네트워크 대표인 최재영 원장은 ▲피부해부학적 관점에서의 필러 & 보톡스 사용 효과를 증폭시키는 방법 ▲최신 프락셔널레이저 & IPL을 이용한 치과활용 응용법과 방법제시 등의 주제로 치과 미용술식의 최신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정리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특히 이 같은 강의내용을 실제 환자에게 적용하는 라이브 서저리 과정이 진행되며 참석자들이 환자를 동반할 경우 핸즈온 코스에도 참여해 직접 시술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치과미용술식의 특성상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환자 상담과 관련 스탭을 대상으로 한 ‘뷰티 컨설팅 교육’이 별도의 공간에서 개최된다.
세미나 및 네트워크 가입 문의 02-2639-8080
윤선영 기자 young@kda.or.kr